본문 바로가기
실시간TV∴영화∴드라마∴예능

아기꿈해몽 풀이, 아이꿈, 아이를 구해주는 꿈, 아기가 우는 꿈, 아기가 태어나는 꿈해몽, 아기가 죽는 꿈

반응형

아기꿈해몽 풀이, 아이꿈, 아이를 구해주는 꿈, 아기가 우는 꿈, 아기가 태어나는 꿈해몽

 

 

 

아기나 아이에 대한 꿈은 대체로 자신의 현재의 상황이나 실생활에서 생기는 여러문제들과 사업에 관한 일들을 암시해주는 기능을 한답니다.

실제로 내 아이가 있든 없든 상관없이 아이라는 객체는 내가 가장 관심을 갖고 돌봐야할 대상을 암시하므로 현재 내가 겪고 있는 생활이나 사업을 나타내주고 있지요.

 

 

나의 현재 상황이 가장 각별하게 생각되는 아기(아이)라는 객체로 대체되어서 꿈속에서 나타나게 되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꿈속에서 아이가 나타나게 되면 현재 내가 하는 일이나 내가 처한 상황을 암시해주므로 주의깊게 대처할 필요가 있답니다.

 

 

아기(아이)에 관한 꿈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지게 되는데 특히 아기가 태어나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으로 커다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해주며 모르는 아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내게 새로운 걱정거리나 우환이 생기게 됨을 암시해준답니다.

 

 

그럼 아기(아이)에 대한 다양한 꿈해몽 사례를 구체적으로 알아볼까요?

 

 

아기가 죽는 꿈은 - 계획하던 모든 일들이 잘풀려서 걱정거리가 없어진다는것


 

♦ 아기, 아이에 관한 꿈해몽 풀이

 

 

화재현장에서 아이를 불길속에서 구해오는 꿈

- 사업이 번창하고 실속있는 큰 이득을 얻게 될 길몽, 하지만 구하지 못하고 쳐다만 보았다 면 자신의 일에 어려움이 닥치고 재산의 손실이 따를 수 있다.

 

 

장애아이가 나타나는 꿈

- 자기의 일이 난관에 부딪치게 됨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사업이 실패의 확률이 높다.

 

 

잠든 아이를 안거나 같이 잠들어 평온한 꿈

- 모든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평화롭고 행복한 나날들이 계속된다.

 

 

자신이 어린아이를 버리는 꿈

-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거나 골칫거리에서 벗어남을 암시한다.

 

 

자신이 어린 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

- 자신의 현재 상황이 힘들어져서 도피하고 싶은 희망을 나타내주는 꿈이다, 책임없는 어린 시절을 그리워한다.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

- 걱정거리나 우환이 생기게 됨을 암시해준다. 사랑 때문에 결심을 해 시도하나 마음이 흔들려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아기가 물에 빠져 죽은 꿈

- 흉몽. 어려움에 처해 도움을 청하나 도와주는 사람이 없다.

 

 

어린아이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은 꿈

- 길몽.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지게 되며 예전의 일로 인해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온다. 승진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다.

 

 

어린아이를 죽인 꿈

- 경쟁자를 이기게 됨을 암시해주는 길몽이다.

 

 

갓난아기를 안은 꿈

- 흉몽. 고민할 일이 생기며, 여자에 관계되는 일로 인해 질병이나 우환이 발생한다. 자신의 능력으로 감당할 수 없는 일을 맡는다.

 

 

어린아이를 야단치며 때리는 꿈

- 내 아이가 위험에 빠질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을 더 써주어야 함을 암시한다.

 

 

아이가 물속에서 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성격이 좋고 지혜로운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다.

 

 

아기가 태어나는 꿈

-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알려주는 길몽으로 행복이 찾아올 징조이다.

 

 

누워있는 자신의 몸위에서 아기가 놀거나 잠들어 있는 꿈

- 골치 아픈 문제나 곤란을 겪게됨을 암시하는 꿈, 일을 해도 성과가 없고 힘만 든다.

 

 

놀이터나 기타장소에서 아이들이 노는 것을 바라 보는 꿈

- 가정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해준다.

 

 

낯선 아이가 졸졸 자기를 따라오는 꿈

- 일을 아무리 해결해도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됨을 암시한다.

 

 

낯선 아이가 자기에게 엄마(아빠)라고 부르는 꿈

- 꿈에서 그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게 되고, 모른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됨을 암시한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 대표적인 길몽으로 운수가 대통하여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면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내 아이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해주며 그 아이가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라는 암시이므로 과감하게 도전해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킨 꿈

- 자기보다 능력이 한 수 위인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이나 작품등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 주고 도와주게 됨을 암시한다.

 

 

 

반응형

댓글


Copyright ⓒ Smart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