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TV∴영화∴드라마∴예능

홍지윤 - 내가 바보야 (화요일은 밤이 좋아 91화)

반응형

눈시울을 적시면서 떠나가는 당신에게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눈물 짓네
가지 말라 잡아볼 걸 사랑한다 말해 볼 걸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 못한 내가 바보야

눈시울을 적시면서 그 임에게 안녕하며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울 줄이야
뒤돌아가는 당신 가지 말라 잡아볼 걸 이제와서 후회할 줄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 못한 내가 바보야

반응형

댓글


Copyright ⓒ Smart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