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는꿈 해몽풀이, 길을 걸어가는 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달리는 꿈, 계곡물에서 물놀이하는 꿈, 달리기대회 1등하는 꿈

반응형

걷는꿈 해몽풀이, 걸어가는 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달리는 꿈, 계곡물에서 물놀이하는 꿈, 달리기대회 1등하는 꿈

 

우리가 꿈속에서 많이 꾸는 꿈들이 달리는 꿈이나 걷는 꿈이 아닌가 합니다. 얼마 전에 저도 꿈에서 무작정 시골길을 걸어가는 꿈을 꾼 적이 있었지요. 그리고 며칠전에는 꿈에서 밤길을 무작정 달리는 이상한 꿈을 꾸고 깨어난 후 식은 땀을 흘린 적도 있었답니다. 어두컴컴한 밤길을 혼자서 무작정 달리는 꿈을 꿀 때는 꿈속에서도 심한 공포감이 밀려왔는데요.

 

또한 간혹 깊은 바다나 강속에서 수영하는 꿈도 꿀 때가 종종 있답니다. 깊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전혀 빠지지 않고 수영하는 것이 꿈속이지만 제잔도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아무 의미도 없이 꿈속에서 달리기를 하거나 걷는 꿈을 꾸거나, 수영하는 꿈들이 과연 무슨 의미가 있으며 어떤 미래의 일들을 암시해주는 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100미터 달리기대회 출전해서 일등하는 꿈

- 자신이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들이 계획했던 대로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마침내 성공하게 됨을 암시한다. 자신의 소망이나 바램이 성취된다는 길몽이다. 목적달성의 길한 꿈이다.

 

 

특별한 목적지가 없는 상태에서 계속 달리고 있는 꿈

- 자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열정과 지구력이 넘쳐흘러 정열적으로

일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암시한다.

 

 

계곡물가나 강가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하는 꿈

- 이꿈의 경우는 두가지로 풀이할 수 있다. 즐거운 마음으로 물놀이를 하면 자신의 사업이 잘 풀려나가 번성하게 될 징조이며 세찬 격랑에 휩싸이거나 힘들게 수영을 하는 경우에는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어려운 난관에 봉착하게됨을 암시해준다.

 

 

짐을 들거나 아이를 업고 걸어가는 꿈

- 자신이 현재 진행하는 사업이나 일이 힘들고 잘 풀리지 않는 상태를 암시한다.

 

 

자신이 매우 좁고 험한 산길을 걸어가는 꿈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생각했던 만큼 잘 풀리지 않는 암담한 현실을 암시해주고 있으며 몸과 마음이 고달프고 지친 상태를 표시해준다.

 

 

자기가 달리기 경주를 하는데 계속 달려가도 결승점이 보이지 않는 꿈

- 자신이 세웠던 목적이 달성하기가 불가능함을 암시해주는 꿈이다.

 

 

자신이 옷을 입고 수영하는 꿈

-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친한 친구나 애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될 징조이다.

 

 

자신이 연인과 손을 잡고 함께 뛰는 꿈

- ‘너무 빨리 붙은 불을 금방 꺼져버린다’는 격언의 말처럼 남녀간 연인관계가 너무 급하게 불이 붙어서 사랑했다가 나중에 서로 실망만 하고 후회하는 관계로 전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필사적으로 수영을 하고 있는데 전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는 꿈

- 최선을 다하서 일을 하고 있지만 수확이나 결실을 얻지못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낸다.

 

 

깊고 넓은 바다에서 자신이 수영하는 꿈

- 마음의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마음의 평온을 되찾게 되어, 안정된 상태로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하게 됨을 암시해준다.

 

 

자신이 달리기 경주대회에 나가서 일등을 한 꿈

- 자신이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이 성취된다는 징조로 풀이되며 실제로 직장이나 어떤 대회에 출전해서 상금을 받거나 승진하는 일이 생길 징조이다.

 

 

계속해서 걸어가고 있지만 계속 제자리걸음만 하고 있는 꿈

-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그 성과를 얻지 못한 채 정체되어 있는 상태를 암시한다.

 

 

걷지 못하는 불구자가 걸어다는 것을 보는 꿈

- 경사롭고 축하할 만한 좋은 일이 생겨서 남들에게 알리게 됨을 암시한다.

 

 

 

먼 곳으로부터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거나, 기쁜 소식을 전해듣게 될 징조이다.

 

반응형

댓글


Copyright ⓒ SmartWeb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