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TV∴영화∴드라마∴예능

그냥가면 어쩌나 - 강혜연 (Kang Hyeyeon)

반응형

[Verse 1]
그냥가면 어쩌나
그냥가면 어쩌나
나를 두고 그냥가면 어쩌나
미운 정 고운 정 내 가슴에 남기고
그냥 가면 나는 어쩌나
당신 믿고 살아온 내가 바보야
이제 와서 누굴 원망해
아 얄밉게 떠난 사람
보고프면 나는 어쩌나
외로우면 나는 어쩌나

[Chorus]
에라이 몹쓸 이 남자야

[Verse 2]
그냥가면 어쩌나
그냥가면 어쩌나
말도 없이 그냥가면 어쩌나
미운 정 고운 정 내 가슴에 남기고
그냥 가면 나는 어쩌나
당신 믿고 살아온 내가 바보야
이제 와서 누굴 원망해
아 얄밉게 떠난 사람
보고프면 나는 어쩌나
외로우면 나는 어쩌나

반응형

댓글


Copyright ⓒ SmartWeb All rights reserved.